본문 바로가기
해외여행/동남아시아

베트남 호이안 여행, 3일 일정, 플래너, 추천 관광지

by bb-boulderface 2024. 1. 10.
반응형

베트남 호이안에 3일간 머무는 여행 일정을 다음과 같이 추천합니다.

1일차

• 오전 9시: 인천국제공항에서 호이안 국제공항으로 출발 (약 5시간 소요)
  • 오후 2시: 호이안 국제공항 도착
  • 오후 3시: 호텔 체크인 및 휴식
  • 오후 4시: 점심 식사
  • 오후 5시: 호이안 올드타운 방문 (약 3시간)
  • 오후 8시: 호이안 야경 감상

2일차

• 오전 9시: 빈펄랜드 호이안 방문 (약 4시간, 입장료: 550,000 VND)
  • 오후 12시: 점심 식사
  • 오후 2시: 바나힐 방문 (약 3시간, 입장료: 750,000 VND)
  • 오후 6시: 호이안으로 돌아와 저녁 식사

3일차

• 오전 9시: 므엉목강 투어 (약 3시간, 입장료: 200,000 VND)
  • 오후 12시: 점심 식사
  • 오후 2시: 호이안의 전통시장 방문
  • 오후 4시: 호이안에서 출발

이 일정은 베트남 호이안의 필수 관광지와 잘 알려지지 않은 보석 같은 장소를 모두 포함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.

필수 관광지

• 호이안 올드타운: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베트남의 대표적인 역사 도시입니다.
  • 빈펄랜드 호이안: 놀이기구, 워터파크, 테마파크 등을 갖춘 대규모 테마파크입니다.
  • 바나힐: 호이안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산악 휴양지입니다.

잘 알려지지 않은 보석 같은 장소

• 므엉목강 투어: 호이안의 전통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보트 투어입니다.

물론, 이 일정은 개인의 취향과 관심사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역사에 관심이 많다면 호이안 올드타운과 바나힐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거나, 자연에 관심이 많다면 빈펄랜드 호이안과 므엉목강 투어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.
호이안 여행을 계획하시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. 즐거운 여행 되세요!

추가 팁

• 베트남의 날씨는 습하고 더운 편이므로, 가벼운 옷차림과 선크림, 모자 등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.
  • 베트남어를 할 줄 몰라도, 영어로 소통하는 데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.
  • 베트남의 음식은 매우 맛있지만,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주문 시 주의해야 합니다.
  • 호이안은 안전한 도시이지만, 소매치기를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.

즐거운 호이안 여행 되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