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해외여행/동북아시아

일본 교토 여행, 3일 일정, 플래너, 추천 관광지

by bb-boulderface 2024. 1. 21.
반응형

3일간 교토 여행 일정을 짜 드리겠습니다.

항공편

가장 저렴한 항공편은 피치항공 MM702편으로,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여 교토 간사이 국제공항에 도착하는 1시간 45분 소요의 직항편입니다. 편도 요금은 405,727원입니다.

호텔

다음은 교토에서 3박 4일 동안 머무를 수 있는 몇 가지 호텔입니다.

• 호텔 레솔 교토 시조 무로마치 (3성급 호텔, 1박당 74,483원)
  • 오리엔탈 호텔 교토 로쿠조 (4성급 호텔, 1박당 43,186원)
  • Comfort Hotel Kyoto Toji (3성급 호텔, 1박당 63,697원)
  • 어번 호텔 교토 니조 프리미엄 (3성급 호텔, 1박당 54,432원)
  • 미츠이 가든 호텔 교토 산조 (4성급 호텔, 1박당 65,258원)

이 호텔들은 모두 교토의 주요 관광지에서 가깝고, 편리한 교통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일정

1일차

•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하여 교토 간사이 국제공항에 도착
  • 호텔 체크인
  • 교토의 대표적인 사찰인 금각사와 은각사를 방문
  • 교토의 전통적인 음식을 맛보기

2일차

• 교토의 대표적인 신사인 기요미즈데라를 방문
  • 교토의 전통적인 공예품과 기념품을 구입
  • 교토의 야경을 감상

3일차

• 교토의 대표적인 성인 교토성의 니시혼마루를 방문
  • 교토의 전통적인 료칸에서 온천욕을 즐기기

4일차

• 교토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출발하여 인천국제공항으로 돌아가기
반응형

이 일정은 교토의 주요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. 물론, 본인의 취향과 상황에 맞게 일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.
교토 여행을 계획하시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. 즐거운 여행 되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