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해외여행/동남아시아

필리핀 바기오 관광, 여행 일정, 플래너, 추천 호텔, 관광지

by bb-boulderface 2024. 1. 6.
반응형

필리핀 바기오에서 3박 4일 동안 머무를 수 있는 여행 일정입니다.

1일차

• 인천국제공항에서 클라크 국제공항으로 출발 (약 4시간 30분 소요)
  • 클라크 국제공항에서 셔틀버스로 바기오 시내로 이동 (약 1시간 소요)
  • 바기오 시내 호텔 체크인
  • 호텔에서 휴식
  • 저녁 식사

2일차

• 번햄 공원 관광
  • 인공 호수, 꽃 동산, 정원 등을 둘러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
  • 점심 식사
  • 세션 로드 거리 산책
  • 바기오의 대표적인 번화가에서 쇼핑과 식사를 즐기기
  • 저녁 식사

3일차

• 탐아완 고산족 마을 방문
  • 푸가족의 전통 가옥과 문화를 체험하기
  • 점심 식사
  • 라 트리니다드 빌리지 방문
  • 바기오의 대표적인 예술 거리에서 예술 작품과 공예품을 감상하기
  • 저녁 식사

4일차

• 마인즈 뷰 공원 관광
  • 바기오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대에서 아름다운 풍경 감상
  • 점심 식사
  • 클라크 국제공항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출발

추가 팁

• 바기오는 연중 온화한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. 하지만, 우기인 6월부터 10월까지는 비가 많이 올 수 있으니 우산이나 우비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.
  • 바기오는 관광객이 많은 곳이기 때문에, 소매치기나 절도에 주의해야 합니다.
  • 바기오에는 다양한 음식점이 있습니다. 필리핀 전통 음식인 라멘, 에스니달, 로드로버 등을 맛보시기 바랍니다.

항공편

• 인천국제공항에서 클라크 국제공항으로 출발하는 항공편은 필리핀 에어아시아, 제주항공, 아시아나, 대한항공 등이 운항하고 있습니다. 편도 요금은 약 40만 원에서 80만 원 정도입니다.

호텔

• 바기오에는 다양한 가격대의 호텔이 있습니다. 3성급 호텔의 경우 1박 요금이 약 3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.

추천 관광지

• 번햄 공원: 바기오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공원으로, 인공 호수, 꽃 동산, 정원 등이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.
  • 세션 로드 거리: 바기오의 대표적인 번화가로, 다양한 상점과 음식점이 밀집해 있습니다.
  • 탐아완 고산족 마을: 푸가족의 전통 가옥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마을입니다.
  • 라 트리니다드 빌리지: 바기오의 대표적인 예술 거리로, 다양한 예술 작품과 공예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  • 마인즈 뷰 공원: 바기오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대로, 특히 야경이 아름답습니다.

이 일정은 오전 9시부터 일과를 시작하는 것을 기준으로 짜여졌습니다. 여행자의 취향과 관심사에 따라 일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.

바기오에서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.